박형준 부산광역시장은 이날 김태형 대한토목학회 부산울산경남지회 회장과 만나 부산의 인프라.
대표 지수인 '국제금융센터지수(GFCI)' 평가에서 119개국 중 24위에 올랐다.
역대 최고 점수인 728점을 기록하며 글로벌 금융허브도시부산의 위상이 세계적으로 크게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금융 순위는 국내외 금융여건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2015년 이후.
컨퍼런스 참가율을 늘리기 위해 부산국제수의교육혁신센터(가칭) 설립을 추진 중이다.
김영기 위원장은 "WVC 참가는 글로벌허브도시부산에서 아시아 수의사들의 축제 한마당이 될 수의컨퍼런스를 확대 개편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답사와 자문을 바탕으로 센터.
산업진흥원(원장 김태열)은 18일 부산시청에서 유관기관, 협회·단체와 '상생·협력 정책 밋업데이'를 열고, 글로벌 인공지능(AI)허브도시도약을 위한 정책 발굴과 공유,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은 정책 공유를 시작으로 새로운 정책 제안, AI.
25 [한국노총부산본부 제공.
민주당 대표와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난 6일 부산신항 홍보관에서 지역 현안을 논의했으나 견해차만 확인했다.
부산시 제공 글로벌허브도시특별법 제정이냐, 북극항로 개척이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박형준 부산시장이 두 문제를 놓고 어느 것이 더 ‘시급.
김하수 청도군수(가운데)가 문화.
관광허브도시조성 기본계획 연구용역 보고회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청도군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청도군)은 1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간부 공무원, 문화·예술·관광허브도시조성 TF추진단, 인문.
재단에 따르면 충주는 '우륵'과 조선 후기 충주의 부강한 삶을 이끌었던 '목계나루'를 현대화하여 '국악콘텐츠허브도시' 라는 비전을 목표로 내세웠다.
충주의 국악은 2024년 7월 개정된 국악진흥법 제 2조에 따라 '우리 민족의 고유한 예술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