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명(비이재명)계는 "당내 통합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는 발언"이라며 해명과 사과를 거듭 촉구했고, 친명(친이재명)계는 "과민반응"이라고 엄호하고 나섰다.
비명계 대선주자로 거론되는 김두관 전 의원은 7일 이 대표와 일부 친명계를 겨냥해 "사과는커녕.
발생할 수 있으나, 가장 큰 위험은과민반응(알레르기반응)과 아나필락시스 쇼크이다.
실제 CT 조영제는 MRI 조영제보다과민반응이 더 흔하며, 심한 경우 부정맥, 경련, 호흡곤란이 나타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심각한 부작용은 드물게 발생하며, 10만 건당 0.
여러 제품에서 원산지 표시 위반이 대량으로 적발된 것에 대한 대응으로 보이나 일각에서는 "소비자들과의 기싸움이나 다름없는과민반응"이라는 비판도 나오고 있다.
20일 한경닷컴에 따르면 최근 빽다방 본사는 배달 주문 고객에게 원산지 표시 의무가 없는 재료.
X에서 어떤 사용자는 "김갑수는 그냥 자기 스타일대로 직설적으로 말한 거지, 악의가 없었다"고 했고, 또 다른 이는 "요즘과민반응이 너무 심하다"고 논란을 확대 해석하는 분위기를 비판했어.
이들은 김갑수의 과거 소신 발언을 떠올리며 "그의 의도는 오해받았다.
AI 모델을 만들어냈다는 딥시크 주장에 대해 그는 "저비용으로 개발했다는 '소문'을 믿지 않는다"며 "사람들이 불안감에 너무과민반응을 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세간의 딥시크 AI 모델 평가를 두고 전날 "약간 과장됐다"며 "실제로 새로운 과학적 혁신은 없다.
의료진의 소생 시도에도 불구하고 로저스는 90분 만에 사망했다.
아나필락시스 쇼크란 특정 물질에 대해 몸이과민반응을 일으키는 것을 말한다.
검시관은 사인이 CT 촬영을 위한 조영제 알레르기반응이라고 결론 내렸다.
표기가 담긴 영수증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잇따른 논란에 대한 대응으로 풀이되나 ‘소비자들과의 기싸움’이나 다름없는과민반응이라는 비판도 나왔다.
빽다방 매장과 백종원 더본코리아대표(사진=이데일리 DB, 백종원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SNS 갈무리.
그런데 병원에선 마일스의 머리카락 색깔이 붉은색이라 상대적으로 얼굴이 창백해 보이는 것뿐이라고 하더라”라며 “날과민반응하는 엄마로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마일스의 증상이 낫지 않자, 다니엘은 여러 병원에서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결과, 마일스의 복부.
이재명 대표를 '아버지', '신의 사제' 등으로 부르는 사람들이 정작 대통령을 존중하는 의미로 사용된 '각하'라는 표현에 대해과민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이는 대통령을 존중하게 될까 봐, 탄핵이 실패할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