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제공 한국소비자원 제공이커머스시장 경쟁이 유료 멤버십의 혜택 차별화 전략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이커머스유료 멤버십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은 '네이버'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주요이커머스유료 멤버십 3사의 소비자 만족도와.
물류센터에서 한 직원이 배송준비를 하고 있다.
쿠팡이 독주하던 앱 기반이커머스플랫폼 시장의 지각변동에 업계의 시선이 쏠린다.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오는 3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을 출시하며.
할랄협회와 업무협약(MOU)식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티맥스ANC 제공 티맥스ANC는 한국할랄협회와이커머스플랫폼 개발 및 K-할랄이커머스사업을 목표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식품, 패션, 투어, 콘텐츠 등 국내에서.
독주 체제 속 이에 도전하는 도전자들의 운명에 관심이 모아진다.
쿠팡은 작년 사상 처음으로 연 매출 40조원을 돌파하며 국내이커머스1위라는 독보적 위치를 확실히했다.
쿠팡은 지난해 매출이 41조2901억원(302억6800만 달러)을 기록했다.
네이버가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단독 쇼핑 앱을 선보였는데 쿠팡의 독주와 알리, 테무 등 중국 기업의 추격에 맞서이커머스시장에 안착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중기부 주관 '소상공인 플랫폼 협업교육' 참여3월 25일까지 참가자 모집, 온라인 강의 운영 11번가가 소상공인 셀러들에게이커머스판매 전략을 알려주는 무료 판매자 교육을 진행한다.
네이버는 13일 크리에이터 제휴 전문 플랫폼.
경쟁력 향상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신생 번체기업)이 지원 대상으로, 글로벌이커머스알리바바닷컴과 아마존닷컴을 활용해 내수기업의 해외판로 개척 및 수출을 지원한다.
알리바바닷컴(B2B) 활용지원 사업은 연 회비.
ⓒ오아시스 최근이커머스업계의 '합종연횡(合從連橫)'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판로를 개척하거나 기업 인수를 통해 기업공개(IPO) 기반을 다지는 등 다양한 움직임이 관측된다.
이들의 합종연횡이 시너지 효과를.
(사진=뉴시스) 한국소비자원은 7일 “주요이커머스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