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선 1분 분량의 쇼트폼콘텐츠를

에선 1분 분량의 쇼트폼콘텐츠를

test 0 4 03.09 13:02

쇼츠 탭에선 1분 분량의 쇼트폼콘텐츠를 볼 수 있다.


티빙은 이 탭에서 자사 OTT콘텐츠(예능·드라마·스포츠·티빙오리지널 등)를 짧은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가공해 제공하고 있다.


이런 쇼트폼 전략이 '굵직한콘텐츠'를 기대하는 OTT 이용자들에게 역효과를 냈다는 거다.


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1위.


넷플릭스는 2023~2026년 한국콘텐츠에 25억달러, 연평균 6억2,500만달러를 투자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전체 예산이 180억 달러로 확대된다면 한국에 대한 연평균 투자도 최대 11억5천만달러, 약 1조5천억원 수준으로 늘어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옵니다.


넷플릭스가 계속 몸집을 키우자티빙과 웨이브는.


유튜브,티빙, 디즈니+와 같은 주요 OTT 서비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http://swtechno.co.kr/


1440P (QHD)와 120Hz 주사율, 마이크로초 수준의 로우 인풋렉.


밝기 또한 전작에 비해 2,500안시루멘으로 증가했으며, 830만 화소의 True 4K(3840X2160) 해상도를 지원해 더 밝은 밝기로 역동적인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아라는 최근 공개를 마친티빙오리지널 드라마 ‘춘화연애담’에서 사랑스러운 공주 화리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파격적인 야설집 ‘춘화연애담’.


지금은 조절하는 것도 배우고, 몸도 좀 만들고자 했다.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콘텐츠가 처음인 고아라는 “OTT 드라마는 몇 개월 후에 내려가는 게.


티빙과 웨이브는 합병을 추진하며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려 하고, 아시아와 미주 등 해외 시장 진출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웨이브의 '코코와(KOCOWA)'는 한류 팬덤을 겨냥한 K콘텐츠전용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73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미국 시장에서 흑자.


또한티빙은 지난해의 성과를 바탕으로 KBO 관련 숏폼콘텐츠도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티빙은 지난해 40초 미만 경기 숏폼 영상의 SNS 활용을 허용한 결과, 20대 여성 관람객들의 SNS 활용 비율이 68.


6%로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에 올해에는 쇼츠 탭과 KBO 리그 스페셜관을 통해 스포츠 관련 쇼츠.


일각에서는티빙의 지상파콘텐츠확대가 독자적 경쟁력 약화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된다.


현재 OTT 업계에서 '자체콘텐츠= 플랫폼 경쟁력'이라는 공식이 굳어진 상태다.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쿠팡플레이의 '안나' 등 차별화된 '킬러콘텐츠' 없이 가입자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다.


넘치는콘텐츠시대, OTT 속 수많은 작품들은 어딘가의 관상용 전시품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포스터만 훑다가 뒤로가기 누르지 않도록, 신작부터.


넷플릭스, 웨이브,티빙등에서 볼 수 있다.


■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지난 2월 21일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선아(다현 분)에게 고백하기까지.


박 대표는 아마존프라임비디오, 구글, 유튜브, 컴캐스트 등과 협력을 강화하며 K콘텐츠유통 기반을 닦았지만, 후임자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여기에티빙·웨이브 합병 속도도 예상보다 느려, 글로벌 공략에 차질이 우려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업계 관계자들은 K스트리밍이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력을.


한국콘텐츠시장에서 넷플릭스의 장악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점유율이 사상 최대를 경신하고 있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OTT 앱 월간 사용자 수는 넷플릭스가 1345만명으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쿠팡플레이 (684만명),티빙(679만명)보다 2배가량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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