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50·60대 대상 피트니스 강좌

하는 50·60대 대상 피트니스 강좌

test 0 4 03.06 19:16

롯데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50·60대 대상 피트니스 강좌.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최근 유통업계에서 '프로에이징(Pro-aging)'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프로에이징은 나이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면서도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의미.


교실과 사교 댄스 강좌를 제치고 인기 1위에 등극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3월 2일부터 시작되는 롯데문화센터 봄학기 테마를 '프로에이징'으로 정하고 '웰니스' 관련 강좌 수를 지난해보다 20% 확대했다.


5060세대를 위한 맞춤형 피트니스 강좌는 관절과 심혈관 등.


진행하는 50·60대 대상 피트니스 강좌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의 롯데문화센터가 봄학기에 50·60대 장년층을 겨냥해 ‘프로에이징(Pro-aging)’ 테마 강좌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로에이징은 나이 드는 현상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건강하고 진취.


받아들이면서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트렌드를 의미한다.


24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롯데문화센터는 봄학기 테마를 ‘프로에이징’으로 정하고 웰니스 관련 강좌를 지난해보다 20% 늘렸다.


맞춤형 피트니스 강좌가 첫 번째다.


관절과 심혈관 등에 무리를 주지.


진행하는 5060세대 타깃 피트니스 강좌 이미지.


이에 롯데백화점은 문화센터 강좌를 5060세대를 타깃.


타깃 피트니스·제철요리 강좌 대표 이미지.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롯데문화센터 봄학기 개강을 맞아, 5060세대를 타깃으로 '프로에이징(Pro-aging)' 테마의 강좌들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2일부터 시작되는 롯데문화센터 봄학기 테마를프로.


나이듦’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보다 건강하고 진취적인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일컫는다.


이러한 ‘프로에이징’ 트렌드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었던 코로나 시기에 급부상해, 롯데문화센터에도 많은 변화를 일으켰다.


http://www.hiscul.kr/


사진 제공=롯데백화점 [서울경제] 롯데백화점이 5060세대를 겨냥한 ‘프로에이징’(Pro-aging) 강좌를 대폭 늘린다.


프로에이징은 노화를 인위적으로 막으려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자연스러운 노화를 받아들이면서 건강하고 진취적인 삶을 추구하는.


- 문화센터 고객이 쇼핑객 직결- 롯데百, 5060 겨냥 ‘프로에이징’- 건강 관련 강좌 20% 확대 개설- 신세계百은 3040 고객 맞춤형 - 증권·부동산 전문가 초빙 특강 백화점 문화센터가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를 신설해 고객의 관심을 끈다.


ⓒ로우퀘스트 로우퀘스트 '안티에이징신제품 3종' 연출컷.


ⓒ로우퀘스트 로우퀘스트가 피부장벽 강화부터 안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베리어 유스프로크림'은 부드럽고 탄탄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장벽 강화, 탄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