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과 동등하게 인정하도록보험약관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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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품질인증부품을 정품(OEM) 부품과 동등하게 인정하도록보험약관을 개정해 고비용 수리 구조를 개선한다.


흥신소


아울러 자동차의무보험에 대한 회계처리 결과를 매년 국토부에 제출하도록 하고 가입자·피보험자 보호를 위해 필요한 경우 보고의무를 신설하여 자동차.


차량 수리에 사용할 수 있는 신부품 범위에 품질인증부품을 포함시켜 고비용 수리 구조를 개선했다.


보험사에 대해선 자동차의무보험회계처리 결과를 매년 제출하도록 했고 필요시 보고의무도 신설할 예정이다.


백원국 국토교통부 차관은 "이번 개선 방안을 통해.


유선 연락해 보험사는 지급보증서를 팩스로 송부하는 현재의 지급보증 절차를 전자적으로 처리하는 시스템 도입을 추진합니다.


자동차의무보험에 대한 회계처리 결과를 매년 국토부에 제출하도록 하고 가입자·피보험자 보호를 위해 필요한 경우 보고의무를 신설.


유선 연락 → 보험사는 지급보증서를 팩스 송부'하는 현행 지급보증 절차를 전자처리시스템으로 전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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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보증서를 FAX 송부하는 현재의 지급보증 절차를 전자적으로 처리하는 시스템 도입을 추진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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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수리에 사용할 수 있는 신부품 범위에 품질인증부품을 포함시켜 고비용 수리 구조를 개선했습니다.


보험사에 대해선 자동차의무보험회계처리 결과를 매년 제출하도록 했고 필요시 보고의무도 신설할 예정입니다.


백원국 국토교통부 차관은 "이번 개선 방안을.


의료기관의 진료 행정을 효율화할 수 있도록 지급보증 절차를 전자적으로 처리하는 시스템 도입도 추진한다.


아울러 자동차의무보험에 대한 회계처리 결과를 매년 국토부에 제출하도록 하고 가입자·피보험자 보호를 위해 필요한 경우 보고의무를 신설해 체계적인.


위험률이 반영되지 않은 만큼 수리적으로 보험금을 지급할의무가 없다"는 주장이다.


해당 특약은 대부분의 생보사들이 10년 이상.


미지급 보험금이 4000억원을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


제3보험이 아닌 생명보험을 주계약으로 붙여 판매한 특약까지 더할 경우 미지급.


은행' 선택 - 공격적 직접 투자 선호할 경우 '증권사' 선택 -보험기능·장기적 연금 수령 원할 시 '보험사' - 투자 성향·퇴직 시점.


옵션…가입자·적립금 많지만 수익률 저조? - 디폴트옵션의무시행 1년…가입자·적립금↑ - 41개 금융기관의 315개 상품 정부.


이때 이 특약을 가입한 경우, 본인 과실로 차감된 보험금을 특약에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자동차가 종합보험이 아닌의무보험만 가입해 보상에 한도가 있는 경우에도 한도를 초과한 손해에 대해서 가입금액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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