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시간) 스웨덴 예테보리의 볼보 공장에서 신차들이 출고를 기다리고 있다.
전기차(EV)가 주류가 되는 것을 기다릴 수 없는 상황에서 수익성이.
타임스(FT)가 3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BYD 부사장 스텔라 리는 FT와의 인터뷰에서 "우리(BYD와 테슬라)의 공통된 적은내연기관차다.
산업이 변화할 수 있도록 우리는 함께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서방과 중국의 무역 긴장에도 불구하고 외국 기업과.
18일 르노코리아 부산 강서구 부산공장 생산라인에 조립을 앞둔 차들이 줄지어 대기하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부산공장에내연기관차, 하이브리드차, 전기차를 모두 생산할 수 있는 시설 마련을 완료했다.
앞으로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폴스타4의 수출용 모델을.
비율이 3년 전 조사보다 7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시기상조’이거나 ‘비싸다’고 생각한다는 비율도 높아졌습니다.
설규호/내연기관차운행전기차는 좀 시기상조라고 좀 생각을 하기도 하고.
그리고 최근에 전기차 화재 이슈도 좀 있어서 겁도 나기도 하고.
등록된 차(164만 6천여 대) 가운데 하이브리드 차량이 51만 2천 대로 30% 넘는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전기차는 9% 정도에 그쳤습니다.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바로 바꾸기엔 뭔가 불안하고, 그렇다고내연기관차를 사자니 시대가 바뀌는 것 같고….
더 뉴 EV6 GT 라인의 측면부 모습.
이는내연기관차의 배기음 등을 가상의 음향으로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차량 속도, 모터 토크 등을 고려해 소리를 만드는데, 운전자가.
제조업체에 대한 신뢰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지금 전기차를 사도 되는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따져본다.
특히 차종도 소형차 중심에서 탈피해 싼타페, 쏘렌토, 팰리세이드, 텔루라이드, 카니발 등 중대형차로 주력 차종이 변했다.
아울러내연기관차보다 가격이 비싼 친환경차 출시가 늘어난 것도 영향을 미쳤다.
현대차그룹은 소형부터 대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차급의.
바꾸면 화재나 폭발 가능성은 크게 낮아지고 성능은 더 좋아집니다.
" 에너지 효율도 좋아져 최대 600km 정도인 주행거리도내연기관차수준인 900km까지 늘어납니다.
글로벌 시장은 2022년 400억 원 정도에서 오는 2030년 58조 원 규모로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차종도 소형차 중심에서 탈피해 싼타페, 쏘렌토, 팰리세이드, 텔루라이드, 카니발 등 중대형차로 주력 차종이 변했다.
아울러내연기관차보다 가격이 비싼 친환경차 출시가 늘어난 것도 영향을 미쳤다.
현대차그룹은 소형부터 대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차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