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시, 대형생활폐기물100% 재활용

명시, 대형생활폐기물100% 재활용

test 0 6 02.28 16:18

광명시, 대형생활폐기물100% 재활용 추진.


26일 광명시에 따르면 시는 가전제품, 가구, 침구, 자전거 등 대형생활폐기물을 전문.


[밀양=뉴시스]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3월1일부터생활폐기물소각시설을 운영한다.


(사진=밀양시 제공) 2025.


박승원 광명시장이 2023년 5월 25일 열린 ‘쓰레기줄이기 시민토론회’에 참석해 순화경제 중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광명시) 26일 경기 광명시에 따르면 대형생활폐기물.


경기 파주시는생활폐기물민원 처리에 ‘스마트 민원처리 시스템’을 도입해 민원 처리의 신속성과 정확성이 대폭 향상될 전망이라고 25일 밝혔다.


http://www.kbamc.co.kr/


기존에는생활폐기물민원이 접수되면 담당 공무원이 이를생활폐기물수집·운반업체에 전달하고, 업체에서 다시.


/사진제공=광명시 광명시가 가전제품, 가구, 침구, 자전거 등 대형생활폐기물을 전문 선별화한 후 남은 잔재물까지 재활용한다고 26일 밝혔다.


현재 대형생활폐기물잔재물은 대부분 그대로 버려지는 폐합성수지로 단순 소각하거나 매립하는 방식으로.


18일 서울시 중구 명동에서 열린 서울시생활폐기물협회 정기총회에서 타타대우모빌리티 관계자가 자사의 준중형 전기트럭 '기쎈(GIXEN)'을 친환경 청소차로 소개하고 있다(타타대우 제공).


정선군생활폐기물매립장 부지확보 난항 정선군이 포화상태인생활폐기물처리시설 부지를 찾는데 난항을 겪고 있다.


당장 2027년이면 현재 매립부지가 포화상태가 되면서 쓰레기 대란마저 예고되고 있다.


군은 대체지역 선정에 어려움을 겪자 소각시설 보수공사를.


전북자치도 전주시가 올해 자원선순환 등을 통한 녹색도시 조성을 위해생활폐기물수거체계 안정화·쓰레기 감량화 정책을 강화키로 했다.


전주시는 13일 자원순환녹지국 신년브리핑을 통해 ‘자원 선순환으로 지속가능한 녹색도시 조성’을 비전으로 한 청소행정.


ⓒ창원시 ⓒ창원시 창원특례시는 12일 2025년생활폐기물수집·운반 대행업체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지역내생활폐기물수집·운반 대행업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25년 청소행정 서비스 시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해에 실시한 수집.


18일 열린 시의회 임시회(92회) 보건환경위원회는 시에서 제출한 '청주시폐기물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