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고, 특히 불완전 연소를 일으켜

키고, 특히 불완전 연소를 일으켜

test 0 6 02.27 18:55

변기수 창원기후행동 공동대표는 "LNG 발전소는 다량의미세먼지, 질소산화물,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유해 물질을 발생시키고, 특히 불완전 연소를 일으켜 다량의 오염물질을 배출한다"며 "호흡기 질환, 심혈관 질환, 암 등 발병 위험을 높이는 원인"이라고 주장했다.


강가 수질 악화를 비롯해 멸종위기종.


LNG발전이 실제로는 다량의미세먼지, 질소산화물,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유해 물질을 배출해 호흡기 질환, 심혈관 질환, 암 등의 발병 위험을 높인다고 한다.


실제로 그린피스 자료에 따르면 LNG 발전은 질소산화물(NOx), 일산화탄소(CO),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유해한 오염 물질을 배출, 지역 주민들의.


칸퓨어 제품은 요리매연,미세먼지, 악취 등을 90% 이상 제거할 뿐만 아니라, 셀프클리닝 기능을 통해 필터 내 곰팡이, 박테리아 등을 100% 멸균한다.


기존 공기청정기에 탑재된 헤파 필터는 요리매연에 포함된 유증기와 수증기에 노출될 시 수명이 급감하고, 전기집진기는 요리매연 속에서 사용할 시 기름 성분이.


28일 영서를 중심으로 흐리고 초미세먼지농도가 높겠다.


그러나 영동은 대체로 맑고 화창한 연휴 전날을 즐길 수 있겠다.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춘천이 영하 2도, 원주가 영하 1도, 강릉이 영상 5도 등을 기록하겠다.


낮 최고기온은 영상 9도부터 16도 사이를 기록해 외출하기에 안성맞춤이겠다.


오늘 서울 한낮 기온이 9도까지 오르면서 온화한 날씨를 보였는데요, 날이 따뜻해지니 봄의 불청객미세먼지가 말썽입니다.


정부는 특히미세먼지농도가 높은 3월을 맞아 추가 대책을 시행했는데요.


맹소영 기상칼럼니스트와 날씨 소식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질문 1> 막바지까지 기승을.


미세먼지는 ‘보통’수준을 보이겠다.


초미세먼지는 오전까지 ‘한때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


기상청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높아지면서 얼었던 땅이 녹고 지반이 약해져 도로나 공사 현장의 지반 침하나 토사 유출, 산사태 등에 유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 오후 춘천의 낮 최고기온이12도까지 오르는 등 포근하겠지만오후부터미세먼지가 유입돼대기질이 악화되겠습니다.


국립환경과학원은 오후 들어강원도를 비롯한 수도권과 충청권 등중부지방의미세먼지농도가나쁨 수준이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강원도 전역에는 건조특보가 내려져 있고바람도 강하게.


환경부가 각 지역 특성에 맞춰미세먼지연구를 강화하고, 관리해 나가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강원권역의 경우 '강원도 도시별미세먼지농도 특성 및 고농도 원인 규명'을 주요 운영사업으로 지정하고, 중앙정부와 지자체·민간과의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국립환경과학원은 지역별 초미세먼지.


남부·충북 남부·부산·울산·경남·대구·경북 남부 1㎜ 안팎 ▲광주·전남·전북 5㎜ 미만 ▲제주도 5∼10㎜ 등이다.


미세먼지농도는 수도권·강원권·세종·충북·충남이 ‘나쁨’, 그 밖의 지역은 ‘좋음∼보통’으로 예상된다.


http://yongsancitizen.kr/


바다의 물결은 동해·서해·남해 앞바다에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