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트렌드에 발맞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해 브랜드 가독성 및 로고 주목도를 높인다.
출시 6년 만에 브랜드 모델을 변경하고, 신규 광고물을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재고도 나선다.
또한 하이트진로의 다른 브랜드들의 인지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시너지 마케팅과 인지도가 높고 테라의 청정 이미지와.
19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테라 맥주는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과 함께 글로벌트렌드에 맞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할 방침이다.
우선 브랜드 모델을 바꾸고 새로운 광고물을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테라는 그간 배우 공유를 모델로 내세웠다.
또 가정시장 확대에 따른 시장세분화.
테라 패키지 새단장 전(왼쪽)과 후/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테라(TERRA) 맥주의 리뉴얼과 함께트렌드를 반영한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을.
글로벌트렌드에 발맞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해 브랜드 가독성 및 로고 주목도를 강화한다.
출시 6년 만에 브랜드 모델을 변경하고, 신규 광고물을 활용한.
채소를 활용한 주류를 연이어 선보이며 봄 시즌트렌드선점에 나서겠다는 포부다.
먼저 오는 20일 GS25 스테디셀러 PB(자체브랜드) 시리즈인 유어스.
양사는 최근 소비 자체를 하나의 콘텐츠로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펀슈머'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이색 조합을 기획했다.
시장조사업체트렌드포스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지난해 4분기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시장 점유율은 8.
트렌드포스는 "삼성전자는 신규 첨단 노드 고객사들의 매출이 기존 주요 고객사의 주문 손실을 완전히 만회하지 못해 매출이 소폭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digging)트렌드를 반영한 닭가슴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몰을 통해 수비드 공법을 적용한 닭가슴살 신제품인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부드럽고 촉촉하닭’은 ▲오리지널 ▲블랙페퍼 ▲자포네 ▲트러플버터.
KT&G 관계자는 “KT&G는 차별화된 독자기술을 통해 혁신 디바이스와 다양한 전용스틱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개발 역량과 발빠른트렌드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눈높이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명칭 변경은 더욱 직관적이고 글로벌트렌드에 부합하는 '투어전북, TOUR JEONBUK' 브랜드를 도입해 해외 관광객에게도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도는 홈페이지 전반에 대한 사용자 중심 리뉴얼(새단장)을 실시해 접근성이 낮았던 메뉴를 재편성하고 최신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을 개선했다.
더불어 최근 자기 관리트렌드에서 주목받고 있는 혈당 케어 제품을 이번 프로모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을 계획하고 있어 큰 기대를 모은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포미위크를 통해 자사의 대표 상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기를.
글로벌트렌드에 발맞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해 브랜드 가독성 및 로고 주목도를 높인다.
출시 6년 만에 브랜드 모델을 변경하고, 신규 광고물을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재고에 나선다.
가정 시장 확대에 따른 시장세분화 전략으로 채널별 신규 SKU(재고 관리를 위한 최소 단위)를 확대하고, 소비자 편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