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식품카테고리를 신설하면서 오프

신선식품카테고리를 신설하면서 오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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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 프리미엄신선식품카테고리를 신설하면서 오프라인 판매 채널과의 그로서리(식료품) 경쟁에 불을 지폈다.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제품보다 뛰어난 고급 상품군을 공급하기로 하면서다.


이들 오프라인 매장이 소비자들을 유인하기 위해 먹거리의.


쇼핑 채널과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나온신선식품구매 후기 6만건을 AI(인공지능)를 통해 분석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신선식품기준을 구체화했다.


일례로 삼겹살의 경우 '과도한 지방에 대한 고민이 많다'는 의견이 많다는 분석 결과를 토대로 "AI 선별.


CJ대한통운 물류 인프라와 차량을 활용해 이뤄진다.


냉장·냉동 상품은 별도 파우치에 보랭재를 동봉 포장해 선도를 유지한다.


신선식품은 선도에 불만족하는 경우 자체 품질보증 서비스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조건 없이 환불해 준다.


SSG닷컴은 권역 확대를 기념.


마트는 삼겹살 외에도 사과, 전복, 한우 등 구매율이 높은신선식품을신선지능 캠페인 대상으로 선정해 이 같은 방식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 같은 방식은 ‘아무리신선식품의 품질을 높였더라도, 직원이 알려주지 않아도 고객 스스로 인지할 수 있게 알려줘야 한다.


최고급 한우, 유기농 우유 등 최고 품질의신선식품라인업을 강화해 대형마트,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와 한판 승부를 벌이겠다는 것이다.


온라인으로 조금 더 품질이.


쿠팡 프리미엄프레시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죽향딸기.


쿠팡 제공신선식품시장을 두고 이커머스(온라인 유통) 업체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간 치열한 쟁탈전이 벌어지고 있다.


소비자들이 상품의 상태를 확인하고 사고 싶어하는신선식품시장이 기존.


프리미엄 프레시’라는 브랜드를 통해 프리미엄신선식품군을 대폭 강화한다.


http://www.youtubecode.co.kr/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에 부는 프리미엄신선식품경쟁이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사진=쿠팡 쿠팡 로켓프레시는 프리미엄 프레시를 론칭하고 과일·수산·채소·정육·계란·유제품 등.


쿠팡 제공 쿠팡이 '프리미엄 프레시'를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신선식품시장 공략에 나선다.


쿠팡은 과일·수산·채소·정육 등 다양한 프리미엄신선식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프레시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선도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을 로켓배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


이를 통해신선식품시장에 쿠팡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생각이다.


쿠팡은 과일·수산·채소·정육 등 다양한 프리미엄신선식품을 새롭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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